#MissK

레반테전 호날두 골, 전세계의 화제가 되다 본문

Madrid

레반테전 호날두 골, 전세계의 화제가 되다

keysmet 2013. 5. 16. 09:10





레반테전 호날두의 골이 전세계의 화제로.

i. 스페인

마르카: 경기 내내 많은 트릭들이 있었지만, 그 어떤 것도 호날두의 세번째 골처럼 인상깊지 않았습니다. 그 골은 많은 관중들을 일어서서 환호하게 만들었죠. 그건 절대 잊혀지지 않고 전세계에 메아리 칠만한 골이었죠. 화려한 순간으로 모든 언론에 기록될 겁니다.

아스: 그 세번째 골은 환상적이었습니다. 긴 슈팅이었다기보다는…혜성과 같았죠. 거의 경이적인 힘을 선보였습니다.

엘 파이스: 세번째 골로 장식된 호날두의 자화상은 프라도 박물관에 걸릴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는 천재에요. 그는 박스 바깥쪽, 왼쪽 사이드라인에서 가까운쪽에서 슈팅을 했고, 그건 '선택된 선수'들만이, '깨우친' 선수들만이 할수 있는 거였죠. 공은 위로 뜨더니, 우루과이인 골키퍼를 지나서 격렬하게 떨어졌습니다. 그건 그날 밤 차마르틴에서 명예시축을 했던 호베르투 카를로스에 비견될만한 골이었습니다.

엘 문도: 크리스티아누의 슛은 공을 토마호크 미사일처럼 움직였다.

ii. 포르투갈

A Bola: 호날두의 세번째골은 이번 시즌 베스트골 중 하나였습니다. 그건 레반테 키퍼인 무누아를 놀라게 만든 박스 바깥쪽에서의 슈팅이었죠.

Denoticias.pt: 레알 마드리드는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날두의 예술성으로 점수를 다시 한번 뒤집었다. 그의 첫골은 전반 45분, 안정적인 페널티킥이었다. 두번째는 50분쯤에 넣은 헤딩골이었으며, 마지막으로 그는 57분에 정말 폭발적인, 그날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골을 성공시켰다.

iii. ETC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이탈리아): 그건 마치 돌처럼 떨어졌다. 박스 왼쪽 모서리에서 오른쪽 발로 강하게 차넣은 슛이었으며, 스코어는 3-1이 되었고, 선수들은 무리뉴를 끌어안으며 세레머니를 했다.

코리엘로 델로 스포르트 (이탈리아): 레알 마드리드는 그 포르투갈 공격수의 1류 인증 골로 레반테를 이겼다.

올레 (아르헨티나):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전 그들의 본모습을 드러냈고, 호날두를 통해 빠르게 리드를 해나갔다. 그 포르투갈 공격수는 예술적으로, 능숙하게 3-1을 만들어냈다.

스카이스포츠 (영국): 포르투갈 에이스 호날두가 그의 시즌 여섯번째 해트트릭을 57분에 레반테 키퍼 구스타보 무누아를 제치고 떨어지는 슛으로 장식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영국): 호날두는 그의 해트트릭을 네트의 구석을 갈랐던 30야드짜리 슛으로 화려하게 완성했다.

가디언 (영국): …그리고 7분 뒤 호날두는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받으며 2009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후로 그의 열세번째 해트트릭을 완성시켰다. 그 멋진 골은 리그 득점왕 1위를 달리고 있는 그의 스물일곱번째 골이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미국): 7분뒤 박스 바깥에서 골키퍼 무누아를 교묘하게 제치고 급강하한 공이 네트로 들어가며 골이 되었다.

ESPN (미국): 호날두는 57분 환상적인 중거리슛을 성공시키며 그의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ESPN (브라질): 세번째 골은 대단한 골이었다. 그건 레알 마드리드의 베르나베우 4000번째 골을 완벽하게 장식하는 그런 슈팅이었다. 그건 멋졌고, 굉장했으며, 박스 바깥에서 때려넣은 '멈출수 없는' 골이었다. 크리스티아누의 세레머니는 조세 무리뉴와 함께 했는데, 흔하지 않은 세레머니였다.


'Madr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2 마드릴레뇨 더비 (원정)  (0) 2013.05.16
레알마드리드 2011년 회계보고서  (0) 2013.05.16
10sion to ex10sion  (0) 2013.05.16
마드리드 공격의 핵심, 메수트 외질  (0) 2013.05.16
이케르 카시야스 전기  (0) 2013.05.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