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K

[1R] vs. 베티스; 개막전 본문

Madrid

[1R] vs. 베티스; 개막전

keysmet 2013. 8. 19. 08:37

 

이번 주말 드디어 13-14 시즌 프리메라리가가 개막을 했습미다.

레알 마드리드의 개막전은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치러졌는데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데뷔전이자, 이번 영입시장에서 새로 영입한 새내기들의 데뷔전이기도 했습니다. 워낙 개막전에 비기고/진 전적이 있어 가지고 사실 조금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역시나... 네.

 

I. 선발 라인업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 벤제마 - 외질
이스코 - 케디라 - 모드리치
마르셀로 - 라모스 - 페페 - 카르바할
디에고 로페스
55' 케디라 아웃 (부상), 카세미로 인
69' 외질 아웃, 디마리아 인
81' 벤제마 아웃, 모라타 인


레알 베티스: 

몰리나

세드릭-베르두-후안프란

노사-마티야

치카-파울라오-페르키스-나쵸

안데르센

62' 세드릭 아웃, 카를로스 인
70' 후안프란 아웃, 바디요 인
79' 베르두 아웃, 로드리게스 인

 

FT: 레알 마드리드 2 - 1 레알 베티스 (25' 벤제마, 86' 이스코 | 14' 몰리나)

공식홈페이지 선정 MOM: 이스코, 마르셀로

 

경기가 네... 초반 10분부터 벤제마의 화려한 오프사이드 두번으로 시작되었구요 (이노무시키)

욕 좀 먹었다 싶으니까, 이스코 어시 받아서 25분에 만회골을 넣더라구요. 사실 선제골 실점은 라모스 실책이 좀 컸어요 (어이구). 호날두도 골대 좀 몇번 맞추고, 레알 베티스 자책골 두갠가도 무효 판정에, 오프사이드로 마드리드 골도 두개 취소되고 (!!!!!!!) 아주 팬들 피말리는 개막전이었습니다, 네.  


결론은 이스코 짱짱맨. 마드리드 와줘서 감사합니다 증말 (꾸벅)

입단식때 마드리드 엠블럼에 키스하질 않고 형이 한데다가, 키우는 개 이름이 메시, 옛날에 한 '난 안티마드리드에 가까워요' 인터뷰때문에 애가 좀 애정어린 까임을 듣다가 오늘 역전골 넣고 모라타랑 세레머니하는데 마드리드 엠블럼 가리키는거 보고 또 포풍감동들 해가지구 다들 이스코 짱짱맨을 외쳤습니다, 네.  



II. 하이라이트


 


화질은 좀 많이 안좋지만 (...) 보실만 할거에요 허허.


III. 인터뷰



IV. 이것저것 스탯들

 

 

- 오늘은 호날두와 페페의 레알 마드리드 200번째 경기였습니다. 둘은 각각 레알 마드리드에서 200경기를 뛴 열세번째, 열네번째 외국인입니다.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200경기: 리가 136, 챔스 40, 코파델레이 20, 수페르코파 4

200경기 201골: 리가 146골, 챔스 35골, 코파델레이 17골, 수페르코파 3골)

 

- 레알 마드리드가 개막전에서 2-1로 이긴 네번의 시즌 중, 3번은 리그 우승을 했습니다.  

- 이스코는 오늘 데뷔전에서 1골 1어시스트를 했으며, 그의 역전골은 이스코가 라리가에서 처음으로 넣은 헤딩골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3경기가 남은) 라리가 1라운드 현재 골 득실차에 밀려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니 이짜식들이) 


Comments